메이크업 브랜드 RMK, 강렬한 레드 '2020 AW 컬렉션' 출시

  • 등록일2020-09-01|
  • 조회수40

본문

 

RMK 2020 AUTUMN WINTER COLLECTION  

 

b48bdce3119e138433e1a351d9b78375_1598939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8월 대담하고 매혹적인 레드의 세계를 보여줄 ‘RMK 2020 AW 컬렉션을 출시한다.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한 이번 ‘RMK 2020 AW 컬렉션’은 강렬하고 대담한 컬러인 ‘레드’를 패키지에 담았다. 또 세련된 레드빈, 매끈한 베리 레드, 카멜 브라운, 시스루 블랙 등 취향을 저격할 색감을 믹스 매치로 구성해 다채로운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베이스 제품부터 대담한 레드 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아이섀도우, 립 라커와 글로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를 눈 위에 녹여 줄 ‘모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오일을 함유한 섬세한 입자의 습식 파우더가 촉촉하게 눈꺼풀에 녹아 들어 은은한 눈매 완성을 돕는다. ‘W 라이너’는 크리미한 레드 립스틱과 팁 형태의 파우더 아이섀도우가 결합된 2 in 1 제품으로 손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RMK 모던 블러쉬’는 크림의 밀착감과 파우더의 가벼움을 담아 본연의 혈색 같은 컬러를 연출해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매트한 질감으로 대담한 레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와 투명감을 담은 촉촉한 레드 컬러 글로스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이번 AW 컬렉션의 립 메이크업 포인트 제품이다. 농밀한 발색이 매력적인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는 로즈 레드나 와인빛 레드 등 다채로운 레드 팔레트를 선보이며 촉촉한 립 제형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보다 투명한 빛깔로 바르는 양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RMK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컬렉션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하는 ‘트렌스 루센트 피니싱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오랫동안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RMK 관계자는 “AW 컬렉션은 올 가을을 저격할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잡아 패키지부터 색조 구성까지 대담한 레드 컬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제품의 질감을 매트하게 살려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RMK 2020 AW 컬렉션’은 8월 21일 공식 런칭해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DELICIOUS SKIN CARE
FOUNDATION MAP
RMK FAQ
BASE MAKE UP
맨위로

RMK 페이스북 RMK 인스타그램 RMK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