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2020 썸머 컬렉션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 출시

  • 등록일2020-05-25|
  • 조회수211

본문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5월 1일 태양 빛 아래 파워풀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2020 SUMMER COLLECTION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를 공식 런칭한다. 

67278dadf18711bcea4e2fe39d42d5b8_1590396 


 

 

이번 2020 SUMMER 컬렉션은 뜨거운 여름, 대담하고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겸용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아이컬러 ‘스플래쉬 컬러 아이즈’, 크리미하고 보송하게 혈색감을 주는 치크 ’스플레쉬 컬러 블러쉬’, 여름에 어울리는 한정판 컬러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 &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2종과 ‘네일 폴리쉬’까지 총 4가지 라인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메인 품목인 ‘스플래쉬 컬러 블러쉬’는 텍스처가 뭉침없이 균일하게 양볼에 녹아 손쉽게 발색 되며, 여름철 땀과 물에도 지속력이 강해 오래도록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에서 코랄, 누디 브라운까지 총 3가지 톤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투명한 윤기로 입체감이 두드러지는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라이너 ‘스플레쉬 컬러 아이즈’ 05번 브라이트 실버와 함께 사용시 데일리 썸머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달리아 꽃처럼 화사한 컬러의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과 누디한 컬러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는 실키한 발색으로 여름철 끈적임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의 블루 네일 5종은 2020 SUMMER 룩을 완벽하게 마무리한다.
 
RMK 관계자는 “RMK만의 대담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는 색조 구성으로 올 여름 스타일리쉬한 썸머룩을 제안한다. 특히 주력 제품인 ‘스플래쉬 컬러 블러쉬’는 파우더리한 피니쉬로 치크 뿐만 아니라 아이와 립에도 멀티 사용 가능하며, 더운 여름은 물론 현 시국에 필수인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짐없이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RMK 썸머 컬렉션은 5월 1일부터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지영 기자 

DELICIOUS SKIN CARE
FOUNDATION MAP
RMK FAQ
BASE MAKE UP
맨위로

RMK 페이스북 RMK 인스타그램 RMK 유튜브